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육아]홈메이드피자 아이와 함께 간편 피자 만들기

by 스타카토시모 2023. 11. 8.

오늘은 도율이와 홈메이드피자만들기 돌입합니다
요즘은 쿠팡에서 쉽게 재료를 구매할수있어 편합니다
뽀로로 콤비네이션 피자만들기
아이들이 하기 딱 좋네요

이어서 모닝빵으로 간단 피자빵 만들기입니다
우선 모닝빵속을 팝니다
계란을 풀고  햄을 넣고 빵속에 채워줍니다 케챂을 뿌리고 피자치즈를 뿌린후 전자렌지에 5~7분가량 돌립니다

손주와 함께 피자만드는시간이 행복이네요
한시간이 훅 지나갑니다

오늘아침은 어제보다 더 추운 -0.3도로 시작을 하네요
오늘이 입동이라네요
입동이 오면서 가을은 떠나가네요
모두들 건강관리 잘하시고
얼마 안남은 23년도
멋진 추억들 남겨보아요

그러고보니 김장철도 얼마 안남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