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대전 맛집]용문동 조선명태골 코다리찜이 맛있는집/분위기 좋은 맛집

by 스타카토시모 2023. 5. 13.

오늘은 사위와 딸이 어버이날을 맞아 저녁을 대접한다고 하네요
제가 좋아하는 용문동에 있는 코다리찜 전문점 조선명태골을 다녀왔습니다

추억돋는 풍금이 있어 발구르고 쳐보았으나 안쳐지네요 ㅎㅎ

도율이를 위한 아이들도시락식단이라네요..어린이도시락 6.000원

코다리전입니다 코다리가 통째로!

식사를마치고 나오니 어둑어둑해졌습니다

2차는 당근포차로

ㅎㅎ ㅎ 이번에는 먹태구이입니다

3차는 돌맹 카페에서
오늘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우리가족들 행복합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