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스케치

무주리조트-스노우보드 낙엽타기에서 턴까지...

by 스타카토시모 2011. 12. 18.

12월 15일 회사에서 무주리조트로 스키강습을 보내주었당....각 센타별로 2명씩..모두 43명정도 1박2일로 연수가 시작되었다.

서울에서 대전 광주까지 모두 모여 즐겁게 스키도 배우고 식사와 술한잔까지...

여기서도 내가 왕언니다..ㅋㅋㅋ

이렇게 일할수있고 즐길수 있다는것에 새삼 감사를 느낀다..

원래 보드를 타긴하는데 간신히 낙엽타는 수준이었는데 이번에 드뎌 슬라이딩턴까지 배우게되었다.

몇번씩 넘어지면서 무릎깨지고 엉덩이 깨져가며 드뎌 한바퀴돌아 턴을하고 s턴을 하게 되었다,,,이스릴감 성취감....말로 표현할수 없당...

 

 

 

 

 

 

 

 

 

 

 

 

 

 

 

 

 

정상위에서 20분정도 올라가면 덕유산으로 올라갈수있는데 산 봉우라봉우리의 장관이 거대하다.

 

 

 

이어서 저녁에는 덕유산의 여러가지의 자연산버섯전골찌개와 저녁에 먹은 생삽결살구이가 아주 일품이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