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ano의 공간

[육아]집콕놀이 아이와 함께하는 디폼블록만들기

by 스타카토시모 2023. 9. 26.

오늘은 도율이와 요즘 한창 핫다는 디폼블록 만들기를 해봅니다
할머니가 하기엔 좀어렵네요..

도율이는 고망쥐손으로 어찌나 잘하는지 엄마와 함께 뚝딱 만들어냅니다

엄마는 피카츄에도전
도율이는 요즘 핫한 블루도 밀들어 냅니다
ㅎㅎ 뚝딱뚝딱입니다
할머니는 조오기 경찰차 한대 완성입니다

요고 요고는 도율이가 만들어준 핸드폰고리입니다
집에서 아이들과 또는 손자들과 함께 만들수있는 집콕놀이 입니다
이렇게 도율이와 추억쌓기 하나 더 쌓아둡니다
추석이 벌써 낼 모레네요
저는 종손집안의 맏며느라
저희집에서 제사를 지낸답니다
이제는 세월이 흘러 당연히 지내는걸로 알고 스트레스받않고 추석맞이 준비를 합니다
사실 우리 며느리들은 추석증후군 명절 증후군이 있거든요..ㅎ
제사는 제 시대에서 끝내려구요. .ㅎㅎ
모두들 즐거운 추석명절
행복하게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