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스케치

[안면도 여행]태안 나문재펜션1박 후기 /사진찍기좋은 나문재카페

by 스타카토시모 2023. 5. 26.

5월20일 시부모님 모시고 태안안면도 나문재펜션에 1박2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안면도의 또 다른섬 나문재는
아름다운 정원과 펜션 .카페가 전부인곳입니다
예전부터 꼭 하루 묵고싶었던곳인데 시누이부부가 예약을 했답니다
섬을 한바퀴 돌고 숙소로 왔는데
숙소도 너무좋으네요
나문재 정원은 하나하나 사람의 손길이 느껴지고 아름다운꽃들과 조형물이 잘 어울러져있습니다
바로 앞에 바다가있고 우리가 도착했을때는 바닷물이 섬까지 들어와있어 파도소리가 들려오네요
오늘은 나문재정원과 숙소 소개합니다
숙소예약은 거의 두달전에 해야합니다
이곳은 오픈된곳이기에 숙소나 카페를 이용 안해도 구경을 자유자재로 할수있답니다
숙소 예약은 아래를 클릭하세요
http://www.namoonjae.co.kr/
카페소개는 다음편에할께요

 

어머님 아버님의 모습이 아름다움입니다

한바퀴돌고 숙소에 도착했습니다

이어서 저희는 숯불구이 저녁식사

15년 묵은 인삼주도 공수해오고

어머니좋아하시는 전복구이

양고기인데 아주 연하고 맛있네요

가리비구이도 맛이 쥑이네요

장어까지..ㅎㅎ

까만밤 부모님과 많은 이야기를 나눈 하룻밤이었습니다
다음날 새벽일출을 보고싶었으나
늦잠으로인해 패스
제가준비한 밀페유나베로 아침식사를 하고 나문재카페로 향합니다

이쁜꽃들과 소품도 판매하는데요
어머니께는 종이꽃화분을
고모부께는 시베리안허스키소푸을 선물합니다

투숙객에게는 20%할인도 해준답니다

아름다운정원에서 한가족이 함께하는 시간이 소중하고 행복합니다
이 시간들이 영원하길 기도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