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논산 먹거리]논산 션샤인랜드가는길에 브런치카페 DD/논산 늘푸른 꽃 사랑 화원/봄소식은 꽃향기와 함께

by 스타카토시모 2023. 3. 17.

오늘은 동생과 둘만의 시간을 가져봅니다
논산의 션샤인랜드  가는길에 브런치카페 DD에서 잠시 요기를 하고 가기로 합니다
10시부터 오픈이라 아침 요기하기 딱 좋으네요
가게가 깔끔하고 음식도 맛있습니다

저희는 프렌치토스트와
베이컨어그버티와 커피를 주문

앗..오렌지 나무가 너무 탐스럽게 자라있어 물으니 가까운 화원에서 구매했다고 하네요
저희는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수없어서 화원으로 향합니다
저멀리 늘푸른 꽃사랑 화원이 보이네요

저는 서향동백과 데이지.개운죽과 를 구매했답니다
집에 도착하자마자 분갈이  시작

그새 꽃이 피었다지고 다시 몽우리 트기 시작합니다

개운죽입니다 튼실한걸로 구매했지요 🥰

오스테오펄멈(디모르포세카)
남아프리카나 케이브 서부가 원산지이며 국화과의 다년생초본

데이지
유럽이 원산지이며 국화과의 여러살이 풀

봄을맞아 드디어 화분들이 현관 으로 손님맞이 준비를  합니다💐
오늘 하루 동생과함께 추억을 하나 더 쌓았고 아파트창너머로 지는 노을이 아름답습니다

오늘은 출근길에 우리아파트 담벼락에 개나리가 피었네요

봄향기 가득한 3월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