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대전둔산동맛집]불타는쪽갈비/대전쪽갈비치즈/유퀴즈쪽갈비무한리필

by 스타카토시모 2022. 11. 10.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퀴즈온더블럭에서 방영된 대전 불타는쪽갈비무한리필 둔산동 맛집을 찾았습니다.
유재석이 얼마나 맛있게 먹던지 몇년전인데도 아직도 기억이 남네요^^
위치는 둔산동 갤러리아백화점 뒷편 향촌아파트102동 바로 맞은편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희는 무한리필 2번 숯불쪽갈비에 치즈추가를 했어요

초벌구이한 쪽갈비를 고기판에 빙 둘러서 굽고 새우 두마리도 굽고 조개탕도 있네요

치즈 발라먹는 쪽갈비 임다ㅎ

저희는 쪽갈비 3대(1대가 10쪽 이네요~)를 먹고 더이상은 무리라 칼국수 1인분만 시킵니다...
젊은 아이들은 6대정도 먹는것 같네요 ㅎㅎㅎ
돼지껍데기는 서비스예욤

칼국수는 1인분만 주문했는데도 양이 듬뿍^^ 조개도 듬뿍들어갔어요

이상 내돈내산 불타는 숯불쪽갈비 치즈쪽갈비 포스팅이었습니다
공감과 ❤️ 꾹꾹 부탁드려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