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옥천 맛집]옥천 경성만두요리전문점 /옥천 만두전골

by 스타카토시모 2022. 11. 6.

충북옥천의 천상의정원의 둘레길을 돌고 우리는 옥천맛집 경성만두요리전문점을 찿았습니다
4시박도착 헉!!
5시부터 웨이팅시작한다고 하네요
우리는 포장을 하기로 결정
살며시 문을열고 포장가능한지 문의합니다
지금 만두빗는 중이라 30분 소요된다고 합니다.
휴..다행입니다
5시였다면 포장도 웨이팅해야한다고 하네요..
얼마나 맛있길래..기대를 가져봅니다
기다리는 동안 실내구경을 했습니다

담근주가 엄청 많네요

사장님이 피규어 모집이 취미이신가봐요

우와..연예인이 많이 다녀갔네요
나무도 직접 깎아 만든것이라네요

이렇게 직접 그때그때 손으로 빚는 만두입니다

포장을 하고 나오는데 우와..사람들이 막 몰려오네요..ㅎ

포장해온 만두전골 재료입니다

국물이 엄청 시원합니다
조개로 국물을 낸것같네요
조개의 시원한 맛과 여러야채와 소고기를 넣었더니 국물이 속이 쏴악 풀립니다

만두속은 피가 아주 얇고 식감이 좋아요..
내돈내산 옥천맛집 경성만두요리전문점 만두전골 포스팅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