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스케치

[논산 가볼만한 곳]2022 강경젓갈축제와 강경젓갈시장

by 스타카토시모 2022. 10. 17.

논산의 볼거리로 유명한 강경젓갈시장이 있는데요
10월 12일(수)부터
16일(일)까지 열리는 2022 강경젓갈축제가 시작되었습니다
저의 시댁이 강경인지라 우리부부는 부모님과 함께 할 식사거리를 장만해 겸사겸사 강경으로 향합니다
강경에 도착하니 부모님은 벌써 구경을 가셨나 봅니다
여기저기 강경젓갈축제 푯말이 눈에 뜁니다
금강줄기를 끼고 천변에 크게 행사장이 있네요

축제장을 들어서자마자 코스모스꽃들이 활짝 피어 있습니다
그대로 쭈욱 길을 따라가면 축제장이 보입니다

강경역부터 행사장을 한바퀴 돌아주는
순환버스도 운행됩니다

품바타령도 한창 입니다
어깨가 절로 들썩여 지네요 ㅎㅎ

행사장배치도와 종합안내소에 아이들 유모차도 대여해줍니다

강경젓갈 김치 담그기도하고 각종 행사가 많네요
젓갈시장이 바로 축제장앞이라 그런지
젓갈부스는 많지 않습니다

꽃길에 포토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희부부는 한바퀴 쭈욱 돌고
옥녀봉을 올라 가 보았습니다
하늘에 구름과 어울려 행사장이 축제 물결입니다

준비해온 재료로 부모님과 함께 저녁식사를 하고 야간젓갈축제 행사장으로 향합니다

가족끼리 연인끼리 아이들손잡고
많은 사람들이 행사장을 찾아옵니다

역시 각설이타령이 최고 인기네요
부모님께서 행복해하시는 모습을보니
이번행사는 의미가 있고 기억에 남을것 같습니다
역시 마무리는 불꽃놀이죠?

남기고싶은 사진은 많고 소개글도 많지만 아쉬움을 뒤로하고 총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