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스케치

[부산 여행]부산 요트투어/부산 밤바다/해운대와 광안리 요트투어

by 스타카토시모 2022. 10. 3.

부산여행을 하면서 꼭 추천하는코스
부산 요트투어를 소개 합니다
저희는 미리 인터넷으로 네이버로 요트투어 예약을 했습니다
둘이 한시간 7만원에 예약 했어요
야경이 멋있을듯 하여 밤 10시50분타임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해운대에서 버스를 타고 10분정도만 오면 요트장에 도착합니다
승선대기장소 102호로 가서 예약내용 말하고 승선대기하면 됩니다

수많은 보트들이 정박을 하고 있네요
보트를 타면 기본적으로 생수와 음료를 준답니다..간단하게 착용하는 구명조끼도 나눠줍니다

폭죽으로 멋진 불꽃쇼도 보여주는 서비스도 있고 사진촬영도 멋지게 해준답니다..

한시간동안 바닷바람에 취하고 야경에취하고 음악에 취하고 요트의 흔들림에 취하고 기분이 업 되네요

11월5일부터 부산에서 요트투어 불꽃놀이를 한다네요
미리미리 예약해서 다녀오세요
단 3시간동안 투어라고 합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