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대전 맛집]대전 횟집 탄방동 황금 회 마차/대전 횟집 추천

by 스타카토시모 2022. 10. 7.

오늘은 직원들과 으쌰으쌰
친목을 다지러 왔습니다
요즘 스트레스가 많고 지쳐서인지
모두들 횟집으로 가기로..
회사에서 가깝고 회도 맛있고 스끼다시도 많이 나오는 횟집을 선택했습니다
우리가 선택한 횟집은
황금회 마차 횟집 맛집입니다
탄방동 문정초등학교 앞 먹자 골목안에
위치해 있습니다

신선한 재료들이 많습니다

우리는 모듬숙성회 4인을 주문했습니다

초밥과 야채샐러드 입니다
맛이 깔끔하네요

생태조림입니다 야채와 함께먹어야
제맛이죠..ㅎ

모듬숙성회입니다 연어 도미 우럭 광어

전복과 멍게 소라야채무침 새우튀김이
디저트? 로 나옵니다

낙지가 생동감있게 꿈틀거리고..
ㅎㅎ 우리는 이걸 또 맛있게 먹지요 ㅎ

홍합과 여러가지 해물이 들어간 해물라면 입니다
국물이 짜지도 맵지도 않고 속이 풀리는 시원한 맛 입니다
앗..매운탕이 빠졌네요..ㅎ
매운탕도 👍


이어서 우리는 차 마시러 고고씽
근처에 있는 카페 엽짚으로 이동
사장님이 그린 작품들도 있고 멋진 화분들이 우릴 반깁니다

사장님의 작품이랍니다 ^^

레몬생강차입니다
생강을 듬뿍 넣어 주셨네요

자몽에이드에도 자몽이 듬뿍
먹음직스럽죠?
오늘도 수다와 함께 모든 스트레스 쏴악 털어냅니다
오늘 밤은 꿀잠을 잘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