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대전 맛집]소제동 맛집/소제동 카페거리 치앙마이방콕/대전역 맛집/태국 음식점/

by 스타카토시모 2022. 10. 5.

오늘은 대전먹거리 소제동에 위치한 카페거리 치앙마이방콕을 소개할까 합니다
대전역 후문 뒷쪽으로 카페거리가 생겼는데요 대전역 맛집으로도 유명합니다
마치 방콕에 온듯한 착각을 불러내는 곳입니다..
찾기가 좀 힘들긴한데 네비를 찍고 가면 편하답니다
주소:대전시 동구 철갑3길 8
주차는 천변쪽에 하면 좋을것같아요

주소를 찍고 도착을 했는데 사람들도 없고 썰렁합니다 그런데 차들이 엄청 많이 주차가 되있네요 다들 어디 있을까요? ㅎㅎ

저희는 쭉 앞으로 직진하니 천변 주차장이 눈에 띄어 그곳에 주차를 하기로 했습니다

천변 주차장 입니다 야경도 멋지죠?

치앙마이방콕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입구입니다

조명도 아름답습니다

메뉴 입니다

저희는 똥얌꿈 에그 라이스와
코코넛 커리 씨푸드 에그누들을 주문했습니다

우리는 조금 양이 부족한듯 하여
찰옥수수 자몽을 주문했습니다
자몽즙과 마늘향이 입안 가득 찹니다
신기하게 궁합이 맞네요..ㅎㅎ
그리고 튀김도 아삭하니 맛납니다
태국음식이지만 아마도 한국인 입맛에 맞췄는지 향이 진하지 않고 맛있네요..

소제동에는 벽화마을도 있고 소제마켓도 유명합니다
낮에 가면 소제동일대 둘러보고 가면
좋을것 같네요
후속을 기대해주세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