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대전 맛집]둔산동 카페 블랙빈 / 커피가 맛있고 굴뚝빵이 있는곳

by 스타카토시모 2023. 4. 18.

2022.10월
오늘은 즐겨찾는 둔산동 명물
커피가 맛있고 굴뚝빵을 판매하는곳 카페 블랙빈을 다녀왔습니다
4시경 왔는데도 빈자리가 거의 없네요
내가 좋아하는 미니 굴뚝빵은 대기시간이 30분 걸린다하여 대형굴뚝빵으로 주문
수박쥬스가 일품인데 요즘 수박이 안좋아서 안만든다네요..패스하고
요플레인으로 주문

여기 카페 블랙빈의 시그니처는 굴뚝빵인데요
미니 굴뚝빵3세트가 만원입니다
아이스크림 생크림 슈크림이 들어간 미니 굴뚝빵과 시나몬가루가 뿌려진 대왕슈크림이 있는데요
우리는 대왕슈크림 굴뚝빵과
음료만 주문합니다

메뉴가 다양합니다 종류가 어마어마하죠? 이걸 다 소화내는 사장님이 진짜 대단하죠

우리는 천사날개아래 자리잡았어요 ㅎ

시나몬가루가 듬뿍 뿌려진 대왕굴뚝빵
요롬은 이렇게 비닐을 손에끼고 뜯어서 생크림에 찍어 먹어야되요

속은 촉촉 겉은 바삭 생크림찍어 먹으니 입에서 아삭함과 촉촉함이 ..
다음번엔 미니 굴뚝빵 소개할께요


참 이곳 위치는 둔산동 캐피탈타워
후문쪽 빽다방 바로 옆이랍니다
2023년 4월
어느새 세월이 훌쩍 뛰어넘어 23년도가 되었네요
오늘은 도율이 데리고 병원에 갔다가 굴뚝빵사러왔어요

천사흉내도 내봅니다

이건 도율이가 찍어준 사진입니다
ㅎㅎ 제법 제대로 찍었네요
에공 먹기바뻐서 사진을 제대로 못 찍었습니다 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