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대전 맛집]설천순대국밥 /둔산동 순대 맛집 설천순대국밥

by 스타카토시모 2022. 9. 25.

이른 새벽부터 해장하러 가자고하여
자주가는 맛집 둔산동 설천순대국밥에 다녀왔습니다
새벽6시인데도 사람들이 많네요
순대국밥 맛있다는곳은 웬만한곳 다녀봤는데요
여기만큼 깔끔하고 시원한곳은 없는것같아요..ㅎㅎ
특히 이곳 막걸리가 유명하답니다
참고로 저는 술을 못마시지말입니다

신랑은 뚝배기와 막걸리로 저는 순대만 넣은 국밥을 좋아합니다

대전 을지대학병원 뒷편에 먹자골목에 위치해있는 설천순대국밥집입니다

메뉴입니다

깔끔하죠? 점심시간에는 사람들이 줄을 설 정도입니다
저도 직원들과 점심시간에 자주 온답니다

부추도 듬뿍 듬뿍 ㅎ 김치와 깍뚝무도

다대기와 고추다대기도 듬뿍 들깨가루도 듬뿍 넣습니다
참고로 너무 많이 넣으면 짜요 ㅎ

저희 신랑은 뚝배기로 하나가득
저는 순대만 싹 골라서 따로 먹습니다 ㅎㅎ 원래 순대국밥 잘안먹는데 이곳 설천순대국밥은 잘 먹어요.

막걸리가 빠질수없죠..

유명인사들의 사인도 많이 있답니다
24시간 운영하는곳이니
언제든 올수있어서 좋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