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대전 맛집]문창동 맛집 칼국수와 지짐이/대전 전집/들깨칼국수

by 스타카토시모 2022. 9. 24.

하루종일 비가 내리니 칼국수와 파전생각이 납니다
퇴근후 문창동맛집 칼국수와 지짐이에서 막걸리한잔 할까하여
부랴부랴 왔더니..헐 오늘은 식자재가
다 떨어져 문을 닫는다고하네요
이미 사람들도 줄서 있더라고요
다음을 기약하고 일욜에 방문
이미 자리가 꽉차있어 입구쪽에 바듯이
자리잡고 앉았습니다
음식이 나오길 기다리는데도 30분이나 걸리네요
홀담당자 한분 지짐이담당자 한분
칼국수 담당자 한분 이렇게 세분이 한다고 하네요.. 그런데 칼국수는 아니고 수제비로 나오네요 ㅎㅎ
그렇게 무던히 기다린만큼 보람이 있었습니다
다만 저희는 술상 2인세트를
시켰는데 수제비는 따로 시켜야합니다
헉..
개별로 수제비 시키면 조개수제비만
나와요..참고하시길..ㅎ
지짐이세트를 시켜야 들깨수제비와
지짐이가 나옵니다 (조개수제비로 선택가능합니다)

대전 문창동에 있는 “칼국수와 지짐이”
주차공간이 협조합니다
문창시장건너편에 골목 바로 안쪽에 위치해 있어요
식당 바로 앞 주차장에 식사시간동안 주차가능 합니다
문창시장 공용주차장에 주차시 10분정도 걸어야 합니다

우린 술상세트 2인상 주문

우선 수육이 먼저 나옵니다
연하면서 식감이 졸낏합니다
정말 맛있네요

지짐이는호박전.고추전.깻잎전.동태전.
동그랑땡.꼬치전등 골고루 나옵니다..

들깨수제비가 아니어서 좀 실망했지만..조개가 많이들어가 있네요..ㅎ

둘이 먹기엔 양이 너무많아 지짐이는 포장해왔답니다..
가기전에 미리 예약하는센스가 필요합니다
주소: 대전 중구 보문로47번길 8
영업시간: 11:30~23:30(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0422824796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