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스케치

[김천 연화지 벚꽃 개화시기]벚꽃명소로 유명한 연화지 아직 벚꽃이 안피었어요 4월초 만개예정입니다

스타카토시모 2024. 3. 29. 10:38

3월29일  요즘 블로그로 벚꽃명소에 김천 연화지가 벚꽃만개한 모습으로 올라와 연화지에도착하니 아직 벚꽃이 안피었네요 ㅠㅠ
아마도 작년사진을 올린걸까요?ㅎ
다음주나 되어야 벚꽃이 필듯합니다
연화지 벚꽃개화시기 4월초입니다

오늘 하루 년차를 내고 동생과 설레는 마음으로 기차여행도 할겸 이른아침부터 서둘러 김천역에 도착
바로 앞 정류장에서 15번버스를 타니
10분만에 도착했어요
바로 정류장옆에 김호중소리길이 있고
보라색길을 따라 올라가니 먹거리들이 즐비합니다
에겅..이게 웬일인가요?
벚꽃이 하나도 안피어있고
개나리만 만개하네요ㅠㅠ
그래도 왔으니 한바퀴돌고 갑니다
연화지 오실분 이번주는 오지 마세욤
저도 다음주쯤 다시와야겠어요 ㅎ

 

 

 

 

그래도 사진은 한장 찰깍 ㅎ

 

 

 

 

 

 

 

혹시라도 벚꽃 만개한 블로그보시고 오실까하여
실시간으로 올려드려요
벚꽃보러 오시려면 다음주에 오세요
4월2일 사무실동생이 저녁에다녀왔는데
너무 멋지네요
저도 이번주 토요일 다시 다녀오려고요
야경입니다
이틀새에 활짝 피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