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육아]아이와 달고나 만들기

스타카토시모 2024. 3. 10. 23:31

오징어게임덕분에 부활한 추억의 달고나만들기 입니다

도율이 엄마가 사온 달고나 세트

흰설탕이 없어서 흙설탕으로  ..

이건 머징?

흰설탕을 후다닥 사서 다시 시도

짜잔~~가장 어렵다는 별이랑 우산을 찍어봅니다

도율이가 꾸욱 누르고

와왕..다 들러붙고 실패

이게 이게 아주 힘드네요

박살이 나고 하나만 성공 요 ㅠㅠ
달고나는 꼭 밖에서 하는걸로
ㅎㅎ 집에서는 너어무 어려워요

2차시도입니다 ㅎ

신난 도율입니다

우산은 실패  
도형만 성공 했어요
오랫만에 동심으로 돌아간 시간이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