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ano의 공간

[크리스마스 선물]디스커버리 레스터QT 패딩부츠 요즘패션 방한화

스타카토시모 2023. 12. 26. 09:35

크리스마스 선물이라며 딸이 보내준 선물입니다
올겨울 따습게 보내라며
요즘 핫한 디스커버리레스터 QT 패딩부츠입니다
그렇잖아도 찜하고 있던 물건인데 이렇게 선물로 받으니 기분이 참 좋네요
신어보니 발에 딱 맞고 발을 포근하게 감싸주네요
큐션감이 있어서 발바닥이 편합니다
오늘 하루종일 신어보니 점점 편해지네요
올겨울 나와 함께 할 발이 되어줄 신발입니다

딸이 짜준 목도리까지
행복한 크리스마스입니다

저희집 크리스마스풍경입니다

서울 막둥이 손자 산타할아버지가 무서운지 울고있네요

서울 친손주 로운이 입니다

눈이 엄청 내렸네요

이층이라 이런점은 좋습니다 ㅎ

도율이의 눈사람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