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ano의 공간

[에덴느]침대와 쇼파 가구 전문점 대전 안영동 에덴느 매장에 다녀왔어요

by 스타카토시모 2024. 5. 6.

딸이 곧 입주할 아파트에 꾸밀 가구도 볼겸  도율이 책상과 침대도 볼겸 겸사겸사로 우리집쇼파도 바꿀겸해서 가구점을 검색하다가 알게된 에덴느입니다
온라인상에서도 아주 핫한곳인데
대전에 쇼룸 매장도 크게 냈다고 하여 함께 가봅니다
(주)에덴느’가 동아일보 후원 '2024 소비자 우수기업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CEO’ 부문 대상을 수상도 했다네요

(주)에덴느’가 동아일보 후원 '2024 소비자 우수기업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CEO’ 부문 대상

‘(주)에덴느’가 동아일보 후원 '2024 소비자 우수기업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CEO’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에덴느’는 가구, 매트리스 및 패브릭(러그/침구류), 조명 스탠드 등의 제품

www.koreaiin.com

자~~출발해볼까요?

위치는 대전 안영동에 있는 하나로마트 안영점 2층 주차장을 지나 쭉 들어가면 바로 위치해 있답니다

에덴느 안영동농협하나로마트에 위치한오프라인 매장입니다

에덴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 · 블로그리뷰 2

m.place.naver.com

 


에덴느 온라인매장 입니다

에덴느(edenne)

일상에 특별함을 더해주는 에덴느에서 당신만의 소중한 리빙 공간을 만들어보세요. 당신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감각적인 홈스타일링을 제안합니다.

www.edenne.co.kr

 

안영동농협하나로마트 2층주차장을 쭉 지나면
짜잔 에덴느매장이 나타납니다

들어가는 입구에 나무냄새가 아주 좋은데요

 

제일먼저 눈에 띄는 쇼파입니다
앉아보니 아주 편합니다
가죽냄새도 좋구요

 

 

패밀리침대네요 요즘 인기상품이라고 합니다

이불도 판매한다고 하네요

요즘 침대는 저렇게 머리장에 조명도 들어오고 책놓는공간 그리고 usb도 꽂을수있어 핸드폰충전도 간단하게 할수있어서 좋은것같아요

흙침대인데요
시부모님 선물해드리려고 이것도 찜합니다

제가 요즘 관심 가지고 있는 식탁입니다
우리아들집 식탁과 비슷하네요
요즘은 식탁위를 세라늄으로 한다고 합니다

 

젤로 탐나는 6인용 식탁입니다

 

식탁도 종류별로 많이 진열되있더라구요

쇼파도 종류가 많은데 이쇼파 정말 푹신하고 좋아요
일단은 이쇼파로 찜하고

다리부분이 접혔다 올렸다 할수도 있는쇼파입니다
두번째로 찜한 쇼파입니다

요거요거 아주 탐나는데요
안마의자처럼 침대처럼 누워서 핸드폰 볼수도 있고
누워보니 침대처럼 아주 편합니다

 

 

도율이 침대로 찜
침대에 수납공간이 있어 아주 좋네요

 

책상과 침대 미니쇼파까지 예약하고 옵니다 ㅎ

이렇게 꾸며주면 정말 좋아할듯요
저도 괜시리 가구를  막 막 바꾸고싶네요
가격도 맘에들고 가구들도 맘에 듭니다
가성비도 좋고 튼튼하고 멋진가구에 관심이 있다면 이곳 에덴느를 추천합니다

참! 오픈기념 행사도 합니다
배송비도 무료라 기분좋게 예약하고 옵니다
나중에 가구배치되면 다시한번 포스팅할께요


5월은 가정의달입니다
오늘부터 시작되는 휴일입니다
즐거운 어린이날 가족들과 행복한 휴일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