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대전맛집 수통골 감나무집]오리수육 맛있는 집&수통골 카페 85도씨

by 스타카토시모 2024. 4. 28.

4월26일 오늘은 오랫만에 남편친구들과 함께 식사를 한날입니다
40년을 알고 지내온사이기에 만나도 편하고 ᆢ좋습니다  
다음번엔 부부동반으로 만나기로 ㅎ
퇴근후 수통골감나무집으로 오라는 남편의 전화에 102번 버스를 타고 수통골 종점에서 내리면
우측으로 5분정도 걸으니 수통골 감나무집이 보입니다
차를 없애고 가장 좋은일이 잘 걷는다는겁니다
하루에 5천보정도 걷는것 같습니다 ㅎ
사실 만보가 목표인데 참 어렵네요
드디어 수통골 감나무집 도착

주차장도 꽤 넓고 좋습니다
주말에는 주차장도 꽉 찬다네요

많은 분들이 다녀가셨네요

오리수육을 시켰고요

오리숯불구이도 추가

밑반찬들이 오리고기와 먹기 딱 좋습니다

역시 마무리는 오리 매운탕 입니다

친구들 서로 계산하겠다고 난리네요 ㅎㅎ
법인대표님이 당첨!!
바로 헤어지기 아쉬어 바로 옆에 있는 수통골 카페
85도씨를 갑니다

나이들이 드니 몸에좋은 쥬스를 마시네요 ㅎㅎ

저는 대추자

오늘은 달도 밝습니다
저 멀리 보이나요?
대리운전기사 기다리는 동안 한컷
이곳은 대리운전비가 3만원이 넘네요
참고하세요

집으로 가는길에 달이 얼마나 밝은지 한컷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