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향옥찻집]대전 도안동 전통찻집 향옥 / 추억의 쌍화차

by 스타카토시모 2023. 12. 13.

오늘은 도안동에 쌍화차가 맛있는 전통찻집을 방문합니
건물 앞 무료 주차장에 주차를하고 웨이팅을 합니다
다행히 순번이 첫번째인데
찻집이라 그런지 쉽게 일어나지들 않네요
바로 옆건물에 확장중이라니
다음번엔 바로 자리에 앉을수 있을듯요

향옥찻집 : 네이버

방문자리뷰 887 · 블로그리뷰 183

m.place.naver.com

기다리는동안 옆건물에 샌드위치마켓이 있어 둘러봅니다
꽃다발이 3.800원이라네요
어부지리로 남편에게 꽃다발을 선물받고 ㅎㅎ
그사이 순번 5번까지 웨이팅중이네요

드디어 자리에 앉습니다

저희는 쌍화차와 초당두부쉐이크  블루베리뱅쇼를 주문했습니다

차가 나오기전 군것질거리 ㅎ

삼십전 쌍화차
30가지 약재, 금산홍삼, 새싹인삼,정안은행,가평햇잣, 경산대추,꿀,호두(노른자 무료)

블루베리 뱅쇼
블루베리, 라즈베리, 포도, 산딸기, 뱅쇼, 국산꿀, 국산허브, 시나몬스틱으로 저어 먹습니다 (뱅쇼스타일)

강릉초당두부쉐이크
강릉초당두부, 국산우유를 갈아만든 건강쉐이크입니다

다과도 준비해주네요
김은 뭔지?..ㅎㅎ

리뷰를 남기면 팝콘을 선물로 줍니다😁

꽃은 사무실에서 활짝 피었습니다 건베라와 천일홍입니다 ㅎ

옆에 선인장도 꽃을활짝 피웁니다
신기하게 겨울에도 꽃이피네요
저희도 겨울이라고 움츠리지말고 활짝 피어나는 꽃처럼 아름다운 겨울을 맞이하면 좋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