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ano의 공간

[쿠키만들기]아이와 초코칩쿠키만들기/아이와 놀아주기

by 스타카토시모 2023. 7. 27.

오늘부터 5일간 여름휴가에 들어갑니다
실은 손주들 방학이라 겸사겸사 맞추어 휴가를 내었지요
어제저녁부터 도율이는 할머니집에서 잡니다 ㅎ
강경 진주할머니 드린다고 같이 만든 초코칩쿠키
이젠 제법 잘만드네요🥰
오늘 휴가첫날 강경 시어머니댁에 다녀옵니다
지난달 자전거타시다 넘어지셔서 거동이 어렵습니다
다행히도 뼈는 이상이 없습니다
나이 84세에 자전거라니요..😰
정말 놀랐습니다
그런데 가만히 생각해보니
나도 저 나이가되면
자전거를 탈것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모처럼 쉬는날이라
생채에 장조림에 밑반찬 만들어 다녀옵니다
간길에 부여연꽃구경도 좀할까합니다

버터를 살짝 녹인뒤 도율이가 열심히 쉐키쉐키 합니다

으~~너무 질떡하네요
버터를 너무 넣었나 걱정입니다
손이 끈적여 도율이는 수저로
떠놓기만하고 제가 펴서 모양을 만들었답니다

짜잔..~~너무 맛있네요 ㅎ
남편은 코스코 쿠키보다 맛나다고
🤣😂😅그걸 또 믿는 또율과 할머니입니다

할머니 드린다고 담아놨네요 ㅎ
저는 부지런히 반찬을 만들어봅니다

강경가는길에 하늘에 뭉게구름이 너무 예뻐서 찰칵

부여 궁남지 소식은 다음번에 포스팅합니다
맛보기로 사진 한장올립니당🥰

하늘의 구름과 연못에 비친 구름이 너무 멋드러집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