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대전 괴정동 맛집 마레정원/롯데백화점근처 맛집 분위기좋은 식당

by 스타카토시모 2023. 6. 2.

우리부부는 요즘 자전거 타기에 푹 빠져있답니다
자전거를타고 맛집 헤매기
앗..대전 롯데백화점근처에 분위좋고 음식맛도 깔끔하다는 마레정원을 가보기로 합니다
롯데백화점 주차장뒤로 2층건물에 있답니다
도심속의 정원같은 식당이라고 보면 될듯요
롯데백화점 주차장 뒷편에 먹자 골목쪽인데 주차장에서도 바로 보입니다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희는 창가쪽으로 자리 선택

술잔은 취향에 맞게 우리가 직접고릅니다

추억돋게 삼양라면 술잔선택

주방장이 솜씨가 좋은지 음식들이 깔끔하고 입에 딱 맞네요

고구마샐러드인데 직접 만들었다고 합니다 요플레도 들어간듯한맛인데 달달하면서도 엄청 부드럽답니다 두번이나 먹었답니다
사장님이  반찬이 떨어지면 알아서 채워주시더라구요

배추전인데 야들야들 부드럽고 입에서 살살 녹는 맛입니다
여기까지가 기본메뉴입니다

저희는 마레전골 선택

소주도 갬성적으로..ㅎㅎ
앞치마도 이쁜것들로 준비해놔서 식사전 기분도 좋았어요
늘 식당가면 빨강 앞치마 사실 싫거든요..차라리 일회용 앞지마가 낫지

앗!수전증이 있나요?
사진이 살짝 떨렸네요 ㅎ
국물이 어찌나 시원하던지
그리고 양도 많아 밥도 못시키고 전골만 먹었답니다
가볍게 먹으니 좋은것같아요

사장님이 화분도 이쁘게 잘 키워서 창가쪽으로 쭈욱 진열해놨답니다 도심에서 이런 이쁜맛집을 이제야 찿다니..
마레정원 이름처럼 정원에서 식사하는 기분입니다

오랫만에 기분좋은 곳 마레정원에서 기분좋은 식사를하고 왔답니다
저희 아파트에도 장미넝쿨이 이쁘게 피어있어 찰칵

하루하루는 길지만 일주일과 한달은 손쌀같이 지나가는것 같아요
어느새 6월의 첫번째 금요일을 맞았습니다
6월은 5월보다 더 행복하고 좋은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