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스케치

[옥천 가볼만한 곳]옥천 천상의 정원(수생식물학습원)/대청호가 아름다운 야외까페

by 스타카토시모 2022. 11. 6.

광고광고

충북 옥천으로 떠나는 힐링여행
오늘은 대청호를 둘러싼 옥천 천상의 정원 수생식물 학습원을 다녀왔습니다
천상의 정원은 수생식물학습원(주서택 원장)은 충청북도교육청 지정 과학체험학습장입니다.

이곳은 예약을 미리 해야 입장이 가능한데요
요즘 매표소 입구에서 대한민국 곳곳 어플 설치하면 1.000원 할인에 예매없이도 입장이 가능하다고 하니 혹시라도 예매 못하신분들은 어플설치하고 입장하시면 될것같아요
입장권은 6.000원입니다
충북도민은
좁은문을 통해서 대청호를 끼고 한바퀴돌아 바위섬둘레길을 돌고 세상에서 가장 작은 교회까지 한바퀴 도는데 한시간 가량 소요되네요

 

천상의 정원은 검은 바위 위에 자리를 틀었다. 이곳이 바다였다는 흔적을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대청호를 끼고 한바퀴를 돌고

이곳은 예약을 받아 미팅장소로 사용한다고 하네요

선착장으로 올라가면 세상에서 제일 작은교회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이곳은 4명이 들어갈수있는 예배당

우리가족을 위해 기도를 드리고

유럽의 고성을 연상케하는 달과별의 집입니다.

천상의 정원 식물원입니다

카페 더 레이크 야외 테이블에서..

집으로 가는길입니다

옥천 수생식물원 (예약제 운영)
사전예약 필수
주소 : 충북 옥천군 군북면 방아실길 255(대정리 100-10)
주차장 :무료
이용시간 : 하절기10시10분~18시
동절기 10시~17시
휴관일 :매주 일요일
반려견정보 :출입 불가

옥천 맛집으로 유명한 경성만두요리집에 들러 만두전골 포장을 하고..(이곳 기본이 한시간 웨이팅 해야하는관계로..ㅎㅎ)

오늘 저녁은 포장해온 만두전골로
옥천맛집 경성요리만두전문점도 바로 포스팅 올릴께요

728x90
반응형

댓글